A Review Of 넘버원 가라오케
A Review Of 넘버원 가라오케
Blog Article
현재 코코가 문을 닫은 상태이니 호치민 가라오케들 중에서 가장 오래된 가게가 아닐까 싶다.
이번 확장 이전 후 셋팅이 잘 되서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가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.
특히 기본적으로 한국에서 내사가 들어올 만큼 큰 범죄의 위험을 가진 인물이 없으니 더 안심이 됩니다.
베트남 사람이 샀다는 말이 있기도 한데 어쨌든 한국 가라오케가 오픈할 예정이라고 들었습니다.
그동안 어느 정도는 다들 자기 색깔을 갖고 자리를 잡은 것 같고 각자의 포지션에서 자리매김을 한 것 같다.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check here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다만 한가지, 아침에 차비를 달라는 아이들이 조금 있다는 부분이 단점으로 몇분 말씀 하셨는데
호치민 가라오케 선택장애 해결 방법, 들어오세요 안녕하세요~! 호치민 여행 시 필수코스 중 하나 가라오케 다들 한번씩 방문 하시죠! 호치민은 베트남 유흥...
마사지
차비야 뭐…. 잘하면 주는 거고 못 하면 안 주면 그만이지만 기분 상해가면서 줄 필요는 없으니 개인차가 있는 것 아닐까 싶다.
(대부분 현지 거주자 지인들이고 몇번씩 왔던 사람들이 괜찮을 애들을 더 잘 알 거 아닌가베)
로컬 가라오케를 방문할 경우에는 맥주를 짝으로 주문해 마십니다. 양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만, 가짜 양주가 의심될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비교적 맥주가 선호됩니다.
하지만 아직까지는 그게 첫 사례이지만 한번에서 두번으로 두번에서 세번으로 그 횟수가 늘어나면
그래서 굳이 상관이 없는 손님들(주재원+풍선하는 문신엉아들)이 주 고객층이다.
Report this page